[에디터 노트][월경 ASMR] 생리대에서 OOO소리가 났다

에디터 킴
조회수 492

월경용품만 생각하던 에디터가 결국...

(디바워시로 깨끗하게 세척 중인 테스트용 컵)

  


  월경컵 체험 큐레이션 박스 The_P를 준비할 때의 일입니다. 모어님들이 체험하고 반품한 월경컵을 세척하고 소독하던 어느 날, 물기를 머금은 월경컵에서 ‘뽀드득, 뽀드득’ 하는 기분 좋은 소리가 들렸어요.

  

  월경컵만 쓰면 월경이 편할 거라 생각했지만 세척이나 소독 등 관리가 은근히 귀찮아질 무렵, 깨끗하게 씻은 월경컵 소리를 듣고 있자니 “그래, 이 컵 덕분에 월경이 좀 더 편하게 된 거지”하는 만족감이 스멀 스멀 들었습니다. 






월경 메이트, 월경용품을 더 가까이에서

  이지앤모어 에디터의 하루는 월경에서 시작해 월경으로 끝나는데요(하루 종일 피를 흘리진 않아요😱). '어떻게 하면 더 다양한 용품을 잘 소개하고, 월경에 대한 모어님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나눌 수 있을까'를 고민합니다. 


  그러다 보니 월경용품을 만지고 뜯고, 먹거나 마시거나 바르기도 하는데요. 속속들이 월경용품을 들여다보던 에디터가 결국 일을 저질렀습니다. 바로 ‘월경용품 ASMR’을 만들기로 한 것이죠!

 


  생리대를 이렇게 사랑스럽게 쓰다듬어 본 적이 있었을까요?😂 문질 문질, 쓰담 쓰담. 이렇게 생리대를 사랑스럽게 쓰다듬어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요. 이번 내 월경도 잘 부탁한다고 주문을 거는 기분이었습니다. 




  생리대 사용하기 전 가장 중요한 단계! 낱개 포장과 바닥 테이프를 한 번에 시원하게 뜯어줘야죠! 준비하시고~ 쏘세요




  생리대 ASMR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여 녹음 소리. 바로 낱개 포장된 생리대 소리인데요. 눈을 감고 잘 들어보세요. 눈 밟는 소리 같기도 하고 얼핏 슬라임 소리 같기도 하죠? 한시라도 빨리 뜯고 빨리 붙이고 끝내고 싶던 생리대에서 이런 소리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. 




  여러 브랜드의 생리대를 만져보고 착용하고 테스트 해봤지만, 전체적인 착용감이나 성분이 아닌 커버 자체에 온전히 집중해 본 적은 드문 것 같아요. 꼭 부드러운 바람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🤗





더 많은 월경용품 ASMR이 기다리고 있어요. 

  생리대 ASMR은 빙산의 일각! 더 많은 소리들이 기다리고 있어요. 전체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주 월콘(월경콘텐츠) 많이 공유해주시고 소문내주세요.  


곧 돌아옵니다! 커밍쑤운👀 @에디터킴

0 0